여행 희망자 모집
컨텐츠 정보
- 0댓글
-
본문
< - 하루 이틀 함께 여행하면서 즐기실 형제자매님을 모집 합니다. - >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내 고향 통영은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 울 만큼 아름다운 예향입니다.
이순신 장군의 한산도 제승당, 보물 제1호 세병관, 충렬사, 국내 유일의 해저터널, 남해도와 멀리 대마도가 보이는 미륵산, 국내 최장 케이블카, 호수 같은 남해바다, 등등 모두가 명승 절경 그대로 입니다. 뜻과 심정이 통하는 형제들을 초대하여 문화탐방이 아닌 심정규합과 소통의 시간을 갖길 원합니다.
음악가 - 윤이상, 극작가 - 유치진, 시인- 김춘수, 김상옥, 유치환,
소설가 - 박경리, 화가 - 전혁림 등등 우리나라 대표적 문인들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솔직히 수많은 문인과 예인들의 이름만큼이나 고향의 아름다움은 잘 알려지진 못했습니다만, 전국 최고의 명승지 중 하나임은 분명합니다.
나는 우리1800가정 형제들과 또 홈을 사랑하는 선후배 형제자매님 중에서 희망하시는 분과 함께 1박 또는 2박 여행을 함께하며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물론 구체적인 일정이나 여행비용 등은 추후 협의하면 되겠지만, 5월15일 가정 총회 이후가 좋을 듯합니다. 싱싱한 수산물과 명승지 안내는 이 몸이 앞장서겠습니다.
일단 관심 있는 형제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21 개
-
이전
-
다음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