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회 소식

긴급임원회의 결과 공지

컨텐츠 정보

  • 0댓글

본문

긴급임원회의결과 공지합니다
주왕산단합대회 참석 신청자 중 참부모님의
공식조직외의 반하는 조직에 속하는 신청자는
참석불가하는 방침을 결정하였기 공지합니다 


일시 : 2014년 10월26일 9시30분

장소 : 청평청심월드센타 2층 커피숍

제목 : 상기 내용 참조 
총참석임원 18명
참석여부 투표결과
찬성3명
반대15명

대상자. 본인에게 통보함.


관련자료

댓글 4

정해관님의 댓글

같은 성화 동기로서 오랜 기간 같은 생각과 한 방향의 삶을 살아오다, 이제는 서로가 서먹서먹한 관계가 된 엄연한 사실은 부인하지 못하겠지요? 한마디로 매우 매우 유감입니다.

 저도 개인적으로는 참부님께서 김일성을 만날 당시 "피는 물보다 진하다"는 명분으로 지난날의 모든 감정을 소화하시고 '진정으로' 가장 불편한 그를 용서하며 품었다는 섭리사적 사실에 대하여 감동. 감화되면서, 우리도 어떤 경우에도 상대를 저주하거나 멀리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차제에 무조건 만나서 물(이념의 방향) 보다는 피(축복가정의 형제)가 우선되어야 한다는 명제를 실천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러나 다수의 형제들의 감정이 이번에 결과적으로 나타난 바와 같습니다. 부정할수도 없는 엄연한 현실입니다.

굳이 물으셨으니, 현문우답으로, 참부모님의 뜻에 반하는 이른바 X패(X그룹)는 더 이상 이곳에서 다른 주장을 하실 필요가 없다고 생각 합니다. 차라리 저와는 따로 만나 실컷 자기주장을 펼쳐도 무방할 것입니다.

 그리고 귀하들을 주왕산 동참에 반대한 가정회 임원 대표들이 누구인가도 굳이 아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 합니다.

49%대 51%가 되더라도 그 결과에 겸손하게 따르는 것이 민주주의적 가치입니다. 그 자체가 선악의 개념과는 별개로...

그나마 이곳에서 위와 같은 귀하의 견해가 삭제되지 아니하고 표현되어 있음을 다행으로 여기세요.

저는 귀하들이 아시는 바와 같이, 귀하들의 섭리에 대한 다른 길이 참부님의 뜻은 아니기에 그를 강력히 주장하다가 아예 퇴출되고  주장도 삭제되었으며 접근금지 조치가 내려진 당사자 입니다.

자체에 서로가 겸손하게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홈위원장님께서는 낙인찍은 사람들에 대한 이곳의 접근금지와 같은 가혹한? 조치는 재고해 주시기를 건의드리고 싶습니다. 판단은 각자가 할수 있습니다. 노파심까지 부기합니다.

우종대님의 댓글

가정회에 정식 건의합니다 첨부모님의 반하는조직이란근거는 어디에서 나온건가요? 반하는조직이 어떤조직을 말하나요? 어떤조직이반하는조직인지?아닌조직은 어떤조직인지?가정회에서 정식답변을주시기바랍니다 주왕산은 안가도되요 단 참부모님에반하는조직에대해구체적설명을요구합니다 누가참부모님 반하는조직에있다는건지 그 근거와 그런말을 낸 임원들의명단을 공개해주실것을 촉구합니다 반하는조직에있다는명단은공개했잖아요? 그런조직에있는사람은 참석치못하게 할수있는사람은 어떤조직에있는사람인지 그명단도 공개해줘야 되지않나요?

우종대님의 댓글

18가정회권한 대단하군요? 놀러가는자리에오라마라할수있는권한은누가부여하였나요? 이런글을공지사항으로띄울일인가요? 개인적전화는왜못하나요?헌법에명시되어있나요? 그럼처음부터안된다하지실컷접수받아놓고이제와서 공지나하면되는일인가요? 이것이형제요 같은가정입니까 이것은 인격적살인입니다. 이시대누가누구에게돌을던질자격이있나요? 서로용서하고사랑하고하나되라는참어머님의 말씀은 어디갔나요 어디누가누구를그렇게정죄하고심판할자격있는사람 저에게전화주세요

우종대님의 댓글

18가정임원님들 참 위대한 결정을하셨네요? 참부모님 섭리에 반하는 조직이라? 훗날 얼마나 우리들앞에 부끄러운얼굴이될까? 심히염려되네요 통하지않는사람들과무슨이야기를하련만? 역사에똑똑히기록해두겠습니다 저희들 결코 중앙임원들보다 바보가아닙니다 너무유치해서더이상말하고싶지않군요? 못오게하는4분들! 처음부터그리가고싶지않은분블이었는데 잘되었네요 무사히 잘 다녀오세요 그날저도 다른행사겹쳐 고민하고있었는데 주왕산은 조금도 미련없는데 18임원들의 의식과 가치관에 정말 실망하고 그래도 현실인식을 제대로하는 임원이 한사람이라도 있다면 이런유치한 결정은 내리지않을꺼라 생각합니다 영계를믿는지 반문하고싶군요??? 그래도하나님의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 할게요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