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회활동
지회활동
[경기남부지회] 분류

경기남부지회 2017년도 4/4분기 정기총회

컨텐츠 정보

본문

10일 경기남부 교구본부에서 경기남부지회가 2017년도 4/4분기 정기총회를 갖었다. 박영기 부지회장 사회로 시종일관 웃음 있는 회합이었다. '한없는 은사를 나에게 주시고/ 영원한 그 생명 참기쁜 일일세/ 나 이제 즐겨하며 항상 찬송하리/ 큰 영광 높이돌려 늘보답하리라' 형제자매들이 성가 6장 성원의 은사를 우렁차게 찬송을 했다. 이어 이선래(현재 기흥가정교회장 시무) 형제가 하늘부모님께 심정어린 보고기도와 정진옥 자매가 천성경 479쪽 '참사랑을 찾아가는 인생 길' 훈독의 말씀은 형제자매에게 큰 가르침을 안겨주었다.

이순희 지회장은 '우리 1800가정의 형제자매가 각 교회에서 성심성의 껏 봉사하자'는 결속의 인사말을 했다. 오늘 회합에 특별히 초빙한 황보 군 경기남부 교구장께서 '하늘은 7수, 8수로 섭리를 연장해 왔다. 2018년은 정치계나 종교계에 섭리의 대개혁기가 올 것이다 말씀하면서 근심걱정은 경기남부교구에 다 내려놓고 가라'는 말씀 등이 형제자매들에게 큰 힘으로 충전시켰다.

박 부지회장이 과년도 이월금보다 증액된 2017년도 이월금 보고에 박수를 받았다. 지회장 선출에 박영기 부지회장이 연장자 차례로 만장일치 박수를 받았으며, 제11대 지회장으로 선출됐다. 그리고 부지회장 겸 총무는 이영대 형제가 선출됐다.

황광현 편집장이 한국1800축복가정회의 화보집 발간 홍보가 있었다. 화보용 사진은 가정 당 2점을 2018년 9월까지 제출을 권장했다. 2018년 12월까지 편집이 완료돼 인쇄에 들어가야 2019년 3월 제44주년 축복기념행사에서 배부할 수 있다. 그리고 화보 발간은 제23대 가정회장의 역점사업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정회 홈페이지에 등재하겠다.

마무리에서 이순희 지회장의 폐회기도 다음으로 형제자매의 형상을 카메라에 담았으며, '착한전복' 음식점에서 형제애를 돈독히 했다.

관련자료

댓글 5

황의덕님의 댓글

      경기남부 화이팅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을 하신 박영기 지회장을 이 영대 총무님 잘부탁합니다

지난해에 고생하신 이 순희 회장님 수고가 많았읍니다

사진까지 올려주시고 소식까지 올려 주신 황광현 형제께도 고맙습니다

더욱 더 발전하는 경기남부 지회가 되리라 믿씁니다

박성운님의 댓글

박영기 경기남부지회장님 축하드립니다. 개인사정과 분당교회에 갑짜기 김영휘 회장님 초청집회여서 불참하게 되었읍니다. 사진으로 라도 여러 회원님들 뵈니 반갑읍니다 올한해 모두 건강하심 감사드리며 죄송한맘 전합니다.

지회활동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