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타지회] 분류 문경세제(여성연합) 작성자 정보 고종우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작성 748 조회 작성일 2011.04.29 15:57 컨텐츠 정보 0 댓글 게시물 옵션 글검색 본문 사계절 아름다운 절경에 감탄 하면서 SNS 공유 관련자료 댓글 4 개 서현원님의 댓글 서현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5.01 19:39 충주에서 이십일개월 임지생활을 하였는데도 등넘어 문경새재를 못가보았는데 여성연합 덕분에 시원스러운 물줄기와 좋은절경 구경잘했습니다 고회장님 고맙습니다. 충주에서 이십일개월 임지생활을 하였는데도<br /> 등넘어 문경새재를 못가보았는데 여성연합<br /> 덕분에 시원스러운 물줄기와 좋은절경<br /> 구경잘했습니다 고회장님 고맙습니다. 진혜숙님의 댓글 진혜숙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30 12:10 더불어 함께 하는 것이 행복입니다. 더불어 함께 하는 것이 행복입니다.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30 07:58 문경새재(----鳥嶺)의 절경과 중년의 미씨들과 조화를 잘 이루네요. 문경새재(----鳥嶺)의 절경과 중년의 미씨들과<br /> 조화를 잘 이루네요. 정해관님의 댓글 정해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30 07:10 경치좋~고. 인물 훤~하고. 댓글이 짧으니.. ♣ 처녀 총각이 맞선을 보고 있었다. 둘 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빨리 자리를 떠나 딴 데로 가고 싶었다. 남자가 먼저 피하려고 하였는데 마침 전화가 울리었다. 전화 받으러 갔다 오는 척 하고는 말했다. "죄송합니다. 저희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군요. 가봐야겠습니다." 이 말을 듣고 여자가 말했다. "휴, 다행이네요. 그쪽 할아버지가 안 돌아가셨으면 저희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실 뻔 했어요." 경치좋~고. 인물 훤~하고. 댓글이 짧으니..<br /> <br /> ♣ 처녀 총각이 맞선을 보고 있었다.<br /> 둘 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br /> <br /> 빨리 자리를 떠나 딴 데로 가고 싶었다.<br /> 남자가 먼저 피하려고 하였는데 마침<br /> 전화가 울리었다.<br /> 전화 받으러 갔다 오는 척 하고는 말했다.<br /> "죄송합니다. 저희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군요.<br /> 가봐야겠습니다."<br /> <br /> 이 말을 듣고 여자가 말했다.<br /> "휴, 다행이네요.<br /> 그쪽 할아버지가 안 돌아가셨으면 <br /> 저희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실 뻔 했어요." <br /> 로그인한 회원만 댓글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전 정겨운 모습 우리는 용산 작성일 2011.09.17 다음 용산팀 월례회의 작성일 2011.02.21 목록 × SNS 공유 지회활동 지회활동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서현원님의 댓글 서현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5.01 19:39 충주에서 이십일개월 임지생활을 하였는데도 등넘어 문경새재를 못가보았는데 여성연합 덕분에 시원스러운 물줄기와 좋은절경 구경잘했습니다 고회장님 고맙습니다. 충주에서 이십일개월 임지생활을 하였는데도<br /> 등넘어 문경새재를 못가보았는데 여성연합<br /> 덕분에 시원스러운 물줄기와 좋은절경<br /> 구경잘했습니다 고회장님 고맙습니다.
진혜숙님의 댓글 진혜숙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30 12:10 더불어 함께 하는 것이 행복입니다. 더불어 함께 하는 것이 행복입니다.
조항삼님의 댓글 조항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30 07:58 문경새재(----鳥嶺)의 절경과 중년의 미씨들과 조화를 잘 이루네요. 문경새재(----鳥嶺)의 절경과 중년의 미씨들과<br /> 조화를 잘 이루네요.
정해관님의 댓글 정해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2011.04.30 07:10 경치좋~고. 인물 훤~하고. 댓글이 짧으니.. ♣ 처녀 총각이 맞선을 보고 있었다. 둘 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빨리 자리를 떠나 딴 데로 가고 싶었다. 남자가 먼저 피하려고 하였는데 마침 전화가 울리었다. 전화 받으러 갔다 오는 척 하고는 말했다. "죄송합니다. 저희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군요. 가봐야겠습니다." 이 말을 듣고 여자가 말했다. "휴, 다행이네요. 그쪽 할아버지가 안 돌아가셨으면 저희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실 뻔 했어요." 경치좋~고. 인물 훤~하고. 댓글이 짧으니..<br /> <br /> ♣ 처녀 총각이 맞선을 보고 있었다.<br /> 둘 다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br /> <br /> 빨리 자리를 떠나 딴 데로 가고 싶었다.<br /> 남자가 먼저 피하려고 하였는데 마침<br /> 전화가 울리었다.<br /> 전화 받으러 갔다 오는 척 하고는 말했다.<br /> "죄송합니다. 저희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군요.<br /> 가봐야겠습니다."<br /> <br /> 이 말을 듣고 여자가 말했다.<br /> "휴, 다행이네요.<br /> 그쪽 할아버지가 안 돌아가셨으면 <br /> 저희 할아버지께서 돌아가실 뻔 했어요."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