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회활동
지회활동
[서울기타지회] 분류

송파지회, 내장산에서 우정을 다지다

컨텐츠 정보

  • 0 댓글

본문





송파지회, 내장산에서 우정을 다지다

송파지회(대표 한은희) 19명의 회원들이 2010.10.17 국내 최고의 단풍 명소 내장산을 찾아 우정을 다지는 모임을 가졌다.

아침 07;30에 용산역에서 만나 8시에 출발하는 KTX편으로 정읍역에 도착하였고(10;20),

연계버스로 내장산 도립공원에 도착하였다.

내장산에서는 약 4시간에 걸친 서래봉 코스를 등산하였는데, 공원 입구에서 셔틀버스로 일주문까지 가서 벽련암(겨울에는 백련암으로도 불린다 함)--서래봉--불출봉--원적암--내장사를 거치는 산행이었다.

산 자체는 높지 않지만, 매우 가팔라서 곳곳에 철제 계단이 설치되어 있고, 탁 트인 전망과 각종의 단풍나무, 비자나무가 특징인 아름다운 코스였다.

점심은 각자가 준비해서 소풍의 기분을 만끽하게 되었는데, 이때 항상 느끼는 바는 ‘오병이어’(五餠二魚)의 기적이 이런 경우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서로의 정성을 풍부하게 나누는,

아름답고 정겨운 추억의 장이 펼쳐졌다.

송파지회는 3개월 마다 정기적인 모임을 갖고, 부인들은 수시로 모여 정담을 나누는데, 연중 두 번은 야외로 여행을 떠나기로 하며, 내년에는 해외여행도 계획하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6

조항삼님의 댓글

송파지회의 화목한 모습이 아주 돋보이네요.
풍광에 걸맞는 아름다운 Pose ! 볼수록 곱습니다.

송파지회발전을 축원합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내 고향 송파교회>
송파교회는 그 창립 때(박길연. 최준식 목사님의 선배가정 동원시)부터 필자와 함께 했던 (그곳 장미아파트에서 20여년 거주) 제2의 고향이며, 특히 아이들 3형제는 그곳에서 태어나 초,중등학교를 다니며 성화학생 활동을 열심히 했던 곳이기도 합니다.
어제 유서깊은 곳에서 오랫 만에 재회하여 아름다운 추억의 한 날을 함께 한 송파의 자매형제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송파지회와 교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

김명렬님의 댓글

벌써 단풍이 들기 시작하는군요. 아 주 보기 좋습니다.
18홈사랑 등반모임에 참여하는 몇분도 보입니다.
대중교통이 역시 편리 하다니까 !
앞으로는 각 지회의 이런모임이 더욱 많아 지겠지요 ?

지회활동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