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도순
사진첩
[행사사진] 분류

문정현 홈위원 특별수련회 격려 방문

컨텐츠 정보

  • 0댓글

본문

우리 홈의 1등 공신이신 문정현 홈위원을 격려 방문하는 행사가 중앙수련소에서 있었는데, 우리 가정회에 대한 애정이 얼마나 있었던지 평생회비를 내주시는 성의에 모든 임원들이 감읍하지 않을 수 었었다.
마침 1800축복가정회의 대표적 정성파이신 이노구치 선생도 동참하게 되어, 우리들은 떡 본 김에 제사도 지내고, 도랑도 파고 가재도 잡고, 임도 보고 뽕도 따는, 일거양득의 행사가 되었다.

관련자료

댓글 8

정해관님의 댓글

일본 형제들이 가져오는 선물 상자와 우리들이 건네는 선물은 그 내용에 (아니 선물 개념에) 차이가 많으니, 너무 큰 기대는 그 만큼의 실망도 될 수 있음이 상식 입니다. 선물은 바로 뜯어 확인해야 함이 상식이고, 해서 아주아주 맛있는(그래야 그분들의 성의를 알아주게되니) 과자를 나누었는데, 그 과자 한 봉지를 못 보았군요. 쯧ㅉ쯧쯧... (난 한봉지를 받았기에 상상임, 그 선물상자인지는 확인 불가)

이무환님의 댓글

영원한 참사랑의 혈족 이누구찌님과 문정현 아우님!!사진에서나마 뵙고 너무나 기쁘고 반가워서 환영과 감사의 심정으로 봉축하오며 특히 이노구찌 형제님은 11회째 40일 결단의 금식을 단행하신 기간동안 저희가 상당한 애착심과 감사와 감격의 댓글을 가장 많이 올리고또한 일본에서 직접 통화를 통해 깊은 인연을 나누고 정답게 해후했던 3차의 상봉등 너무나 고마워서 정상을 향하여 합장 축원 아주,,,,

문정현님의 댓글

아침 식사시간에 나고야쪽에 살고 계신 1800가정 한국언니가 말을 걸어오셨습니다. 같은 세대가 없으니 외롭게 생활하셨는데 홈소식 들어시면서 눈시울을 적셨네요. 조만간 컴을 준비하시는데로 오실겁니다. 그동안 일본생활에서 체험하신 신앙체험을 함께 공유하고 싶다고 결의가 대단했습니다. 사진 찍고 다시 소개 올리겠습니다. 여수출신 김인숙님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