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도순
글마당
[초대글] 분류

자매결연을한 춘천교회 1800가정 형님들에게, 춘천식구님들께 드리는 글

컨텐츠 정보

본문

<세계는 한가족..........., 가인아벨 원구피스컵때 박구용 교회장이 찍은사진 ,

이석동보은교회 사모와 임지생활을 할때 고등학생 이였던 심명보 식구와 보은식구들>

안녕하십니까?

1800가정 춘천 형님들 안녕하십니까 ?

1800가정 춘천형님들 감사합니다. 춘천교회에서 도와 주심에 은혜 잊지 않고 열심히 전도 하겠 습니다.

춘천교회1800가정 형님들 다음글은 춘천교회 오노가기 사이미 춘천교회카페담당 선생님의 편지를 받고 답장을쓴글을 1800가정 홈페이지 오손도손 글쓰기 방을 통해 소식 올립니다.

< 전국 1800가정 형님들 건강하십시요 성화16회 박구용올림>

오노가끼 사이미 선생님께 드리는글

김동호 복사님과 식구님들 자매결연을 마치고 잘가셨는지요.

안부 인사가 늦어져서 죄송 합니다. 사이미 선생님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보은교회 방문과 자매결연 또한 후원해 주심을진심 으로 춘천교회 여러 식구님들께 머리숙여 감사 드립니다.

존경하는 김동호 목사님과 춘천교회 재직회장님과 임원진 여러분 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춘천교회 모든 식구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800가정 홈페이지 오손도손 글마당에 또한 협회 공직자방 중앙 알림란과 교구 알림란에 춘천교회와 보은교회 자매결연 글을 올렸습니다. 가정연합홈페이지 교구 알림란과 중앙 알림란에 보은소식 글이 많이 있습니다.

읽어주시면 영광으로 알겠습니다.

자매결연때 찍은 사진은 바로 올려 드리겠습니다.

많은사람들에게서 전화 왔습니다. 어제는 산수원산악회 수도권 회원들이 속리산에서 추계등반대회를 했습니다. 약 1천여명이 왔지요. 현직 보은군 정상혁 군수님이 오셔서 축사도 해 주시었습니다.

우리 식구들이 대추와 사과를 많이 팔았습니다.

정말 보은교회는 계속 기쁨의 연속 축제의 연속 이였습니다. 하나님 참부모님 그리고 춘천교회 식구님들과 모든 식구님들의 염려와 지도 편달의 덕분인줄 알고 있습니다.

사이미 권사님의기도와 염려의 덕분에 지난 일요일 우리아들 축복결혼 피로연도 잘마쳤습니다. 300여명이와서 충북교구장님이 주려사를 해주셨습니다.주례사가 참부모님이 구세주 메시아 재림주 만왕의왕이라고 너무 방력있고 멋지게 연설해 주셔서 재림주님 선포식과 같은 주례사에 많은감동과 은혜의 장 이였습니다.

이제 용감하게 만천하에 메시아 구세주 재림주님 이라고 선포 또선포 하고 외쳐야 합니다.

우물안 개구리가 아닌 언제 어데에서 라도 외쳐야 합니다.

오늘도 충청권 경상북도 구미 금오산에서 2000명을 목표로하는 UPF 산수원산악회 등반대회에 보은교회에서도 뻐스 3대가 예약되어 참석하게 됩니다. 경주 에서는 영남권 3,000명 호남권은 선운사 선운산에서 2,000명 등반대회로 알고 있습니다. 성공을 기원힙니다. 보은에서도 열심히 활동하고 열심히 일 하겠읍니다.

신학박사 논문이 심사에 통과되면 춘천교회 식구님 들에게도 한권씩 선물하겠습니다.

제가 쓰는 논문은 "통일교 명절 축제문화에 관한 연구" 입니다. 거의 완성 단계를 향하여 달려가고 있습니다.

2일전에 마지막 한과목 남은 에큐메니칼 운동사 연구 졸업 시험도 잘보아 합격 하였습니다.

이재석목사님 과목이였지요. 정말 훌류하신 이재석 교수님(전 협회장님)의 가르침 이였습니다.

청평 청심신학대학원대학교에 서는 이번 10월 30일 토요일날 축제를 한대요.

청평에선는 목회학박사과정을 수료했는데요. 3년이 흘렀는데요 목회학박사 논문 통과 못했어요 . 어렵네요.

게을러서인가요. 너무 어려운 제목을 잡아서 인가요. 실력이 없서서 인가요. 아무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목회학박사 연구 논문제목은 " 천일국 생활 프로그램 진단에 관한 연구" 입니다.. 두마리또끼를 잡으려다 한마리도 못잡는것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죽은사람 제사를 지낼때도 자방에다. "현고학생부군신위 " 송장에게도 학생 이라고 하는데요 이처럼 학생이란 말이 얼마나 아름다운 말 입니까?

죽은이에게도 학생이라고쓰는데요 살아있는 사람이 공부를 해야지요.

흥사단에정신이 "무실, 역행, 충의, 용감 " 이지요. 정말 힘을 길러야 됩니다.

대한민국에 힘이없었기 때문에 일본에게 40년간 나라없는 서러움을 당한 우리의 역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참부모님이 오셔서 원수의나랄르 형제의나라 사돈의 나라 처가집의나라 친청집 일본의 나라로 만들어 주셨으니 참부모님께 정말 정말 김사해야 합니다.

이렇게 자매결연을 맺은 춘천교회에 사이미 선생님에게 편지를 드리는것도 참부모님과 협회장님의덕분이라고 생각 합니다.

참부모님 감사합니다.

협회장님 감사합니다.

춘천교회 김동호목사님 감사합니다.

춘천교회 재직회장님과 모든 사랑하는 식구님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열심히 전도하는 교회장 은혜를 잊지않는 보은교회가 되겠습니다.

하늘앞에 보은하는 보은 교회가 되겠습니다. 보은교회장이 되겠습니다.

춘천교회 오노가끼 사이미 선생님 안녕히게십시요.

2010년 10월27일 (수)

충북교구 보은교회 교회장 박구용 올림

관련자료

댓글 2

이순희님의 댓글

바쁜 교회장님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원리를 실천하시는 교회장님 부럽습니다.
계속 정진하십시요.
보은교회 발전을 빕니다.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