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1800가정 형제자매님들께 올립니다.
컨텐츠 정보
- 0댓글
-
본문
한국 1800축복가정회 형제자매님들께!
한국 1800축복가정회 형제자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번 개최된 총회에서 가정회 19대 회장으로 선임된 이옥용(박영숙) 올립니다.
저는 오늘 새벽 한국 1800축복가정회원이신 형제자매님들을 위해 회장으로서 처음으로 하나님 아버지께 기도를
올렸습니다.
가정회 형제자매 여러분! 공사간에 다망하신데도 불구하고 총회에 참석하시느라 고생들 많이 하셨습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하여 총회에 참석하지 못한 형제자매님들께 심심한 위로를 情에 담아 보내 드립니다.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귀한 물질을 형제자매님들을 위해 쾌척해 주시고 봉사와 협조를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 아버지의 은총이 더 하시길 기도합니다.
전임 회장이신 조규성(이길순) 회장께서비쁘신 가운데서도 시간과 물질과 정성을 투입하여 한국 1800축복
가정회의 위상을 대외적으로 높여 놓으신 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부족하지만 회장으로 선임되었으니 조속한 시일 내에 임원진을 구성하여 하나님 아버지께서 임재하시어
기뻐하시고, 회원 형제자매님들께서 기쁨으로 화동할 수 있는 가정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 1800 축복가정회 형제자매님들 가정에 하나님 아버지와 참부모님의 은사가 임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5월 6일 정오
한국 1800축복가정회 19대 회장 이 옥 용 올림
관련자료
박구용님의 댓글
청파동 종교신문 공무국 . 종교신문 젊은시절이 생각 납니다.
자주뵙겠읍니다. 청주교구본부 부흥회 마치고 보은교ㅗ히에 오니까 새벽1시가 되었읍니다.
담임 목사가 목하는 교회출석잘하고 11조생활 잘하라등등 김명대 회장님이 확근하게 강의해주니 속이 시원합니다. 청평 김효남 훈모님을 김명대 회장님이 전도하신 간증도 들었읍니다..
목숨걸고 전도했다는 이야기 감동적이었다고 전해드립니다. 전도에 최선을 다하자고 모두 결의했읍니다.
저도 3년만에 1명 전도 했어요. 새로 전도된 분도 부흥회 2틀 참석했지요. 정말 전도하니까 기뻣읍니다.
보은에서도 8명 씩 3일간 계속 같읍니다.
이옥용 회장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참사랑 많이하세요.
1800가정 화이팅 !
이옥용 회장님 화이팅 !
2009년 5월 10일
1800가정 보은교회장 박구용 올림
정해관님의 댓글
많은 형제들이 '아흔 아홉 마리보다 길 잃은 한마리의 양을 걱정하는 목자의 심정'을 지녀야 할것을 강조하시는 대목에서 큰 감동을 받았다고 합니다. 도달해야할 고지를 목전에 둔, 섭리적으로도 매우 중요한 시기에 가정회를 이끄시게 되어 그 의미도 남다르리라 생각 합니다.
대부분 耳順을 넘어선 나이들이니, 거의 모두가 공감하면서 많은 협조와 편달도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가정의 평안 하심과 사업의 번창을 기원 합니다.
-
이전
-
다음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