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도순
글마당
[간증/수기] 분류

대모님 말씀

컨텐츠 정보

본문

2008년 봄, 천운을 맞이하는 기쁨

<2008년 2월 28일청평수련원 친화관 2층, 대모님께서는 148~154대 조상해원식(제873차 청평특별수련회)에서 3월 1일부터는 천운이 몰려오는 시기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에 축복가정들 모두 기쁜 마음으로 이 날을 맞이해서 천운을 받고자 노력해야 된다고 하셨습니다. 대모님께서는 말씀 도중 특별히 노래를 불러주시면 기쁜 마음을 전하셨습니다>


"2008년 3월 1일부터는 영적으로 보면 천국 문이 열리듯이 천운의 문이 열리는 해입니다. 뜻을 중심한 마음이 하나 된다면 2008년도 3월부터는 어려운 문제가 하나하나 분립되면서 좋아지는 해에요.

천운을 받을 수 있는 방법

현재 조상해원식이 148~154대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식구님들께서 보게 되실 겁니다. 조상해원식을 다 하신 식구님과 안 한 식구님 생활이 어떻게 다른지 직접 보고 알 수 있는 시대입니다. 지금 영계 지옥에 있는 영인들은 자신들의 힘이 약해진 것 같아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또 함께 지냈던 영인들이 아름답게 변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서 우왕좌왕 어찌할 바를 모르고 있습니다. 제가 볼 때 ‘언젠가 그들이 크게 악의 역사를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절대선한 조상이 많이 있는 식구님과 없는 식구의 차이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 것이 보이기 때문에 제 마음은 굉장히 급합니다. ‘2008년 전 세계 식구님들이 털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많이 드리고 많은 분들이 올 수 있도록 홍보를 해야 되겠다.’라는 생각에 말씀드리는 거예요. 지금 천운이 크게 몰려오고 있지만 악운도 몰려오고 있기 때문에 절대선한 조상들이 있어야 보호를 받고 천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상해원식을 게을리 해서는 안 됩니다.

식구님들께서 혹시라도 ‘지쳤다. 힘들다’는 마음이 있다면 그러한 마음을 사탄이 좋아한다는 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2008년은 큰 역사가 일어나서 작년보다 더 쉽게 일할 수 있는 해입니다. 자신의 문제가 해결되면서 자기도 모르게 선으로 많이 연결되는 해에요. 앞으로는 감사하다는 마음과 생활이 필요합니다. ‘이 보다 더 어려웠으면 어떨 뻔했나?’ ‘하나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절대선한 세계가 보호해줘서 이 정도 어려움이 있는 것이다!’하는 감사한 마음으로 생활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마음으로 살아갔을 때 모든 문제가 해결되면서 천운이 같이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천운이 쉽게 열릴 수 있도록 천주청평수련원 직원들이 100일 동안 성지기도 정성을 드렸습니다.

천운이란 노력해서 얻는 것

봄을 맞이하는 이 해에 어렵고 힘들었던 것을 다 벗어버리고, 밖으로 나와 활동하세요. 하늘은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연결해놓았습니다. 각자의 어렵고 힘든 문제를, 하고자 하는 일들을 다 할 수 있도록 이미 주변 사람들과 연결시켜 놓았습니다. 우리는 천운을 향해서 노력해야 돼요. 전도하고자 하면 연결될 수 있는 해에요. 지금까지 제가 청평역사를 하면서 보면 하나님의 말씀은 정확합니다. 정확한 내용을 오늘 전체 개인 개인에게 말씀해드린다는 것을 알고 그 말씀을 자기의 것으로 만들어서 열심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천운의 때를 맞이하며

청평역사를 처음 시작할 때는 캄캄한 암흑 세계였습니다. 절대선령이 한 명도 없었고, 도와주는 천사가 한 명도 없었습니다. 이제는 천운이 구름 떼처럼 군대를 몰고 오기 때문에 자면서도 콧노래가 났습니다. 꿈에서도, 밥을 먹으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가득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그 동안 맺혔던 것이 있으면 다 푸세요. 다 풀고 3월 1일부터 감사한 마음으로 문을 열어서 그 동안 고생했던 것을 다 잊을 정도로 기쁨과 행복의 생활이 될 수 있도록 해주시기를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오늘 말씀하러 오면서 ‘이런 날은 말씀도 말씀이지만 노래하면 좋겠다’라는 마음이었습니다. 말씀하다가 이렇게 노래하기는 처음입니다만 ‘행복이란’ 노래를 해드리겠습니다.

"행복이 무엇인지 알 수는 없잖아요.
당신 없는 행복이란 있을 수 없잖아요.
이 생명 다 바쳐서 당신을 사랑하리.
이 목숨 다 바쳐서 당신을 사랑하리.
이별만은 말아줘요. 내 곁에 있어줘요.
당신 없는 행복이란 있을 수 없잖아요."

식구 여러분, 사랑합니다. 3월 1일부터 내려지는 천운을 받아서 기쁘고 행복하게 부모님 앞에 효자 효녀로서 책임을 다하는 귀한 식구님들이 되어주시기를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2

이무환님의 댓글

절대 선영의 절대적인 파워!!나의 그릇의 형태에 따라 천운과 천복의 진수를 맛볼수있으니 주신 말씀 너무나 고맙고 감사하여 정상을 향하여 합장 축원 아주,,,,,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