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호회 게시판
[천복궁지회] 분류

청춘합창단 UN 공연, 꿈은 진짜 이루어지네요

컨텐츠 정보

본문






청춘합창단 UN 공연, "꿈은 진짜 이루어지네요"

조선비즈닷컴

  • 입력 : 2015.07.17 08:59
청춘합창단
청춘합창단

지난 6월 15일 뉴욕 UN본부에서 한국의 '청춘합창단'이 역사적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청춘합창단은 지난 2011년 KBS2 '남자의 자격'을 통해 탄생했던 평균 나이 65세의 합창단이다.

청춘합창단은 유엔에서 제정한 ‘세계 노인 학대 인식 제고의 날’(6월 15일)을 기념해 열렸다.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마이 웨이(My Way)’, ‘아리랑’등 12곡을 불렀고,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의 생일을 기념해 깜짝 축하노래까지 선곡했다.

청춘합창단은 이러한 선곡에 대해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우리 노인 분들을 위해서, 노인 세대를 위해서, 그동안 살아온 삶을 재조명해 보는 ‘My way'와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를 선곡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청춘합창단의 공연 과정은 KBS1TV '인간극장'을 통해 5부작으로 방송됐다.

17일 방송에서 청춘합창단의 한 멤버는 "2002년 월드컵때 말처럼 꿈은 이루어지네요"라며 감격했고 성공적인 무대 끝 청춘합창단 멤버들은 눈물을 흘리며 감격했다.

Copyrights © ChosunBiz.com,<조선일보 기사 옮김>

 

 

 



  • ▲ 열창하는 우측이 김현실 님

     


▲ UN본부 앞에서 한 컷  ♣ 1800가정 (김남수. 김현실)

 

 

 

 





 

 

관련자료

댓글 7

이인규님의 댓글

KBS1 아침마당을 통해 5부작으로 선보인 장면 하나하나에서 나이를 무색케 하려는 눈물겨운 노력과 정성을 접하고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UN의 무대에서 한국인의 정서와 문화를 소리로 감동케 한 모습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못 잊을 사연 하나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늦게라도 축복의 박수 보냅니다.

김현실님의 댓글

성범모님 감사 드립니다. 꿈으로만 생각했던 UN공연과 미동부지역 순회공연 잘 다녀왔습니다.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 보람있고 즐거운 연주여행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종우님의 댓글

KBS 인간극장을 시청 하며 홈에 옮겨 질것이다 믿었습니다. 역시 입니다. 한가지 특기를 가지고 살면서 그 꿈을 실현하는 삶이 보는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사랑스런 김현실님~~~~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