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어머님현진님 회동뉴스

컨텐츠 정보

본문

관련자료

댓글 11

이봉배님의 댓글

자식된 도리를 먼저 생각하고 만나는 분위기라면 그 어떤 조건이 필요 했을까요?

그러나 너무 멀리 와버린 불효의 생활이 고착화 되어 마음의 문이 열리지 못할까 심히

우려 되는건 사실이나 다만 우리는 어머님의 무릎에 얼굴을 파묻고 통곡하며 회개와

용서를 빌며 모든걸 내려놓는 현진님의 진정어린 모습을 간절히 바랄뿐입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존경하는 호갑님의 섭리에 대한 넓고 높은 식견에 머리숙여 경의를 표합니다.

저의 소견으로는 <원리>에 대하여, 완성된 메시아를 중심한 섭리 전후를 구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이해합니다.

흔히 [원리강론]은 완성하신 참부모님을소개하는 과정이며, 천성경과 같은 참부모님의 완성된 말씀이 성약성도의 지침이라고 저는 이해합니다. 그렇다면 완성하신 참부모님 대 이후에도 믿음의 기대, 실체기대가 계속되어야 한다면, 이는 하늘섭리의 완성은 <시지프스의 신화>를 연상시키기 때문에 그 완성점에 대하여 회의적일 수 밖에 없겠지요.

 다만, 하늘부모님과 같은 입장에 서신 참부모님 앞에 전개된 상황은 창세시의 그 모양이 그대로 실체적으로 전개된 모습이라고 해석하고 싶습니다.

천주평화연합과 같은 도구를 이용하여 평화세계를 이루어야 함이 참부모님의 가장 큰 뜻이라고 외치는 모씨의 주장과 호갑님의 왕권복귀론이 유의미한 유사점이 있음은 흥미로운 일이라고 웃어넘기고 싶습니다.

오로지 섭리의 외길에서 지칠줄 모르고 큰 성취를 이루시는 고창의 의인께서 심신이 건강하시고 새해에도 더욱 큰 성공이 이루어 지기를 두손 모아 빕니다.

성호갑님의 댓글

실체기대(가인아벨)완성이 없이는 하나님도 참아버지도 역사하실 수 없다. 돈 그게 무슨 문제가 되겠는가?

진실과 절대믿음이 수반된 일체라면 교회 전 재산을 잃어도 대 환영을 해야할 일이다. 우리의 목표는 왕권복귀다.

나라와 세계가 축복가정을 기다린다. 이제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 역사속에 축복가정이 가정과 종족을 넘어 국가와 세계를

움직일 자질과 능력 실력을 쌓아 축복가정의 힘으로 하늘 부모임께 세계적왕권을 봉헌해야 할 때가 오고있다.

 

정해관님의 댓글

좋은 일에 재를 뿌리는 심사는 분명 놀부의 심보일 겁니다.

그런 점을 알고 있다는 전제에서 용기를 필요로 하는 한 마디 하고 싶습니다.

인류사에 유래가 없는 동족상잔의 큰 죄를 저질러 놓고 삼천리 금수강산을 초토화 시킨 마귀의 후예 북한 공산도배들이 다 죽어가다가 이웃(중국공산당)의 도움으로 명맥을 유지하면서, "동족끼리 더 이상 싸울 필요있나? 화해하자"는 논리가 결국은 휴전협정으로 진행되었음을 이해합니다.( 이 대목에서 그럼 전쟁을 계속하자는 것이냐와는 별개의 논리임)

 또 요즈음 그 후예인 북쪽의 자식같은 어린 친구는, 과거처럼 못된 짓 다해 놓고서 뒤에 꿍꿍이 속은 감추어 놓고 "동족끼리 서로 비방하지 말고 화해하자"고 나발을 붑니다.

 

 세계복귀의 유용한 도구인 워싱턴타임즈를 다시 찾으신 참아버님께서 "이는 공산주의자들로부터 다시 찾아왔다"고 천주사에 기록될 선포적인 말씀을 남기셨습니다. 당시에는 매우 당황할수 밖에 없었는데, 이제와 생각하니 고개가 끄덕여 집니다.

 

제발, 버선발로 뛰쳐나가 환호작약하며 칭찬하고 '봐라! 세상사람들아! 우리는 다른 종단과는 확실히 달라도 너~~무나 다르지 않나?"라고 외치고 자랑하고 싶습니다. 아니 반드시 그래야 합니다.

그러나 소금뿌리고 초를 치자는 얘기가 아니고, 꺼진불도 다시 보고 '유비무환'이 필요함은 존경하는 박근혜 대통령에게만 필요한 지혜가 아님을 상기 시키고 싶습니다. 최이덕회장님과 명렬위원장님의 혜안을 가섭의 미소로 답하면서...

 



 

이창배님의 댓글

통일교에 통일이 안되면~~~

중심가정에 천일국이 안되면~~~

누구에게 통일과 천일국을 말할수있을까요

사랑으로 하나되는 아름다운 만남이 되었으면합니다

 

무소유~~~~~~~~~~~~~~~~~~~~~~~~~~~~

최이덕님의 댓글

모든 것이 참부모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잘되어지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합니다.

이존형님의 댓글

참으로 신선하고 가슴이 뻥뚤리는 시원한 뉴스입니다. 세상에서 손가락질받는 뉴스가아니라 이제는 세상에서 화합거리가 되어지고 미래지향적인 생명력이 넘치는 뉴스가 분명하기를 빌어보면서 좋은 소식으로 구정을 맞이하고 새로운 새해를 열어가기를 바랍니다.

김명렬님의 댓글

.만남이 즁요한것아 아니고  다음의 얘기가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소송 중인 사안들을 포함, 문 회장의 재산은 모두 통일교의 공적 자산”이라며
 “교회로 반환하지 않는 한 그 어떤 협의나 합의도 있을 수 없다는 것이 
한 총재의 일관된 지적”이라고 강조했다.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