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쟁이시작되면

컨텐츠 정보

본문

전쟁이나면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우선 작전 전체에 대해 생각해 보면 정규군이 있고 예비역이 있다.

60대가 되어서 피난민 속에서 전전긍긍 바라건데 60대 70대도 조직을 해서 임무를 수행토록 했으면 바란다.

사실 총알받이라도 되어서 놈들의 전진을 몇 시간이라도 지연시키는 작전에 내 위치에서 탄환을 옆에 쌓아놓고 놈들을 갈기는 역할을 할 수 있다면 좋겠다.

목숨이야 그냥 살아도 얼마나 더 살겠느냐는 것이다.

전선의 사정이 우리같은 총알받이나 지연전에 투입될 병력이 필요한 곳이 많다.

젊은이들은 아껴야 되지요 작전뿐 아니라

전후 복귀와 번식에도 중요 하니까!!

관련자료

댓글 7

김명렬님의 댓글

역시 00사단 00연대 수색중대 이하사 이군요
유사시 자원하여 총알받이도 좋지만 유사 상황이 발생되지 않게끔
외교력을 발휘하고 하늘앞에 간구하고 섭리에 합당한 국가가 되게끔,
여야,종파, 이념, 초월하여 우리국민 모두의 역량을 모아야 할때라고 생각되어집니다 ^_^

황광현님의 댓글

이승갑님의 애국혼 이해합니다만 '목숨거는 총알받이 필요' 글귀 섬뜩합니다. 60대, 70대는 번식이 끝났기에 총알받이라도 돼라는 뜻인가요?

이승갑님의 댓글

놈들은 죽기살기로 공격 준비 하는것 같다.우리의 우방국 참전에도 준비 하는것이 장거리미사일이고핵무기!
우리도 준비 해야한다. 중국 본토를 겨냥한것이 필수여야 6.25때의 실수가 없다.개발된 신무기를 60대인 우리도 배워야 도움이된다.M1이나 칼빈으로는 답답하지요. 말년에 M16이 나와서 만저만 보고 왔네요. 전선
의 지형이 이쪽이 심한 오르막이고 처들어 오는쪽이 오히려 평지인곳에 정규군을 배치해 둔곳...2선에서 본
대나 지원부대가 충분히 전진이나 방어나 후퇴를 충분히 할려면 최전방 빵가에서 목숨걸고 싸우는 총알받이
가 꼭 필요합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승갑님의 애국충정에 감동을 받습니다.
그러나 많은 식구들이 정성을 다해 임진강이 얼지 않도록 간구했고, 여수 특별 성지와 라스베가스 성지에서 고귀한 사람 대신 동물로라도 헌제의 제단에 바쳐지기를 염원 했는데, 상상도 할 수 없는 민족상잔이 또 일어나서야 되겠습니까? 또 한때 지도자는 망서릴 수도 있었지만, 한치의 빈틈도 없이 이역만리 인도양에서 귀신잡는 한국군의 위상을 보여준 자랑스러운 해병 등이 있는 한 검은 무리는 어리석은 행동을 자제하리라 생각 합니다.
자주 오셔서 고견을 표해 주십시오!

이승갑님의 댓글

전쟁이 시작되는순간 모든소유권도 반납되고
재분배는 전후에 공과에따라 분배되야 공평하리라생각도
해본다.
그래야 목숨걸고 싸운자들에대한 보상이리라.
지금은 재벌의 후예나 오너의 후예만이 누리는세상이지만...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