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 정^^

컨텐츠 정보

  • 0댓글

본문

문형진세계회장 8일 금식정성승리

문형진 세계회장님은 2010년 6월 15일 0시와 함께 천복궁에서 8일 금식정성을 마치셨습니다.
지난 8일 동안 진행되어왔던 모든 일정과 행사를 주관하시면서 하셨던 금식정성이었기에 결코 쉽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참 부모님께서 짊어 지셨던 고충과 식구 분들에게 지워졌던 짐들을 생각하시며 지난 8일 동안의 힘든 싸움에서 승리하셨습니다.

문형진세계회장님의 정성은 몸ㆍ마음 주관이라는 개인적인 단계를 넘어선 이타적(利他的)인 정성이셨습니다. 세계회장님에게는 다른 정성 때와 마찬가지로 정성의 도(度)를 높이실 적마다 자신은 더욱더 낮아지시고 겸손해지시며 하늘의 심정을 품으신 참부모님의 존재와 가치는 더욱더 높아지셨습니다. 그리고 식구들을 향한 사랑의 마음은 더욱 넓고 깊어지셨습니다. 아직도 보고 배우고 깨우칠 것이 너무 많다 하시며 긴 안목으로 한발자국 한발자국 정진하시는 세계회장님의 염원은 참부모님을 영원 세세토록 모시며 귀하신 가르침을 후대인(後代人)들이 받들 수 있는 기반을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식구들을 세상사람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통일교인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번 세계회장님의 금식정성의 승리를 위해서 기도와 정성을 쏟아주신 많은 식구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올립니다! -杜-

4c1654283b997.jpg

▲ 정성실에 모셔진 하나님과 참부모님께 승리보고를 올리시는 모습

4c1654447673d.jpg

▲ 정성실에서 8일 금식정성 마무리 보고를 올리시는 모습

4c16546e7afd4.jpg

▲ 정성실에서 기도를 마치고 기념촬영하시는 내외분

관련자료

댓글 10

박순철님의 댓글

천복궁은 한국, 일본을 위시하여 전 세계의 식구들의 간절한 정성이 모여서 이루어진 그야말로 피와 땀과 눈물이 모이고 또 모여서 이루어진 성전입니다. 대단히 죄송한 말씀이지만 그래서 반드시 발전하고 또 발전해야만 하는 필연적인 막중한 위치에 있습니다. 그 크고도 큰 책임을 세계회장님 내외분에게만 맡겨놓고 우리는 옆에서 지원하는 모양새를 가지고 있으면 절대로 안됩니다. 따라서 전 세계의 모든 식구들이 모든 정성을 모으고 또 모아서 천복궁의 발전을 기원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천복궁의 조직이 효과적으로 구성되어 인건비와 운영비를 절감하고, 선교와 교육에 적절한 비용이 투입되어야 하며, 천복궁에 소속된 공직자, 평신도를 망라하여 특히 소위 책임진 자리에 있다는 사람들이 더더욱 앞장서는 모양을 뚜렷이 보여야 하고, 전 세계의 식구들의 마음이 저절로, 누가 시키지 않아도, 간절한 심정으로 천복궁으로 몰릴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다시 한번더 대단히 죄송한 말씀이지만 지금 현재 그렇습니까 ???

이태임님의 댓글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하기힘든것
우리가 하기어려운것
모두다 끌어안으시고 실천하시는 두분의 모습속에
목적하신 내용이 결실을 거두시리라 믿습니다.

유노숙님의 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정말 수고 하셨습니다. ,,,,,,,,,,,,,,,,,세계회장님 정성은 하늘이 감복하고
무지한 식구들을 감동시킬 것입니다.

정해관님의 댓글

우리들의 자랑. 우리들의 희망. 통일가를 만세반석에 올려 놓으실 위대한 영도자 형진 세계회장님!
승리한 야곱이 되시고, 성공한 요셉이 되시어 천일국 완성자의 영광을 누리시게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김미화님의 댓글

형진회장님의 정성 승리를 축원드립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
그정성과 지성이 천일국 이상을 이땅에 창건하시는데 밑거름이 되게 하소서! 참가정 참자녀님들 하나될수있는 바탕이 되게 하소서! 그래서 참부모님 뜻이 기필코 승리의 결실 맺게하여 주옵소서 ! 통일가의 만 백성들이 오로지 한맘 한뜻으로 2013년의 그날을 향해 진군하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의 이난세를 전화위복이 되게하여 하늘편 승리로 이끌어 주시옵소서! 아주!

이존형님의 댓글

형진님의 8일간 금식정성 기도가 하나님을 감동케 하시어
이 나라와 이 민족에게 평화의 메시지가 가득히 넘쳐나기를
간구하면서 강녕하심을 간절히 비옵니다.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