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덕호 사진전 (자연 그리고 동심)

컨텐츠 정보

  • 0댓글

본문

안덕호 사진전

(자연 그리고 동심)

전시기간 : 2008년 12월 13일(토)-12월17일 수요일17:00까지

장 소 : 함안문화예술회관(전시실)

◈테이프 컷팅식 : 2008년 12월 13일(토) 14;00

모시는 말씀

쌀쌀한 바람에 옷깃을 여미는 초겨울, 실내국화꽃 향기마저 바래고 일년의 끝자락은 바라보면서 한해를 마무리 해야 할 시점에 미숙하나마 사진 촬영에 취미를 갖고 그동안 교육현장의 다양한 활동들을 틈틈이 사진으로 담아 두었다가 작은 전시 공간을 마련하여 전시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부디 오셔서 애정어린 관심으로 봐 주시고. 자연과 동심의 세계에 잠시 머물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더불어 아낌없는 가르침 부탁드리며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2008. 12. 6

칠서초등학교교사 안덕호 드림


관련자료

댓글 10

안덕호님의 댓글

다들 감사합니다. 염려해준 덕분에 이번 전시에에는 함안 군수님, 평화대사 협의회 회장, 학교장 여러 선생님 학부모님, 학생들이 많이 찾아와 성황을 이루었고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앞으로 좀더 노력하여 좋은 작품 많이 찍어 보여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박구용님의 댓글

박경섭 외할아버님 자면그리고 동심 사진전 축하드립니다.
울진군 백암온천에서 대구경북교구 78명 수련회 하는데 지금 막와서 이메일 영어보고 소식 알았읍니다.
사진전시회 큰행사 치르시느라고 얼마나 힘드셨어요. 수고하셨읍니다. 경섭이 엄마가 경섭이 외할아버지를 닮아서 사진을 잘찍는 가봐요 나중에 다니러 가면 작품 사진 많이 보여 주세요. 가정연합 홈페이지 천일의창 에 또,1800가정 오손도손 글마당에 울진교회 소식 있읍니다. 자주 소식 못드려 죄송 합니다.
방학하시면 오셔서 쉬었다 가세요 방도 넓고요. 관광 할곳도 많이 있읍니다. 경섭이 외아버님 외할머님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2008. 12.17. 울진교회장 박구용 올림

양형모님의 댓글

안덕호 선생님 아니 형제님 ! ! !
취미를 살려서 만들어 놓은 많은 작품들을 까페에서 잠간 봤네요.
귀한 전시회는 모두 성황리에 잘 끝났으리라 믿습니다.
좋은 사진을 종종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무환님의 댓글

안덕호 선생님!!!함안의 모범 주인공!모범 가족의 영광 활짝 웃으시는 가족의 생기복덕스러운 모습을 음미하고는 너무나 반갑고 감사하여 꼭 성공,소원성취하시길 저희 종족님들과 함께 정상을 향하여 합장 축원 아주,,,

조항삼님의 댓글

안덕호형제님의 멋진 인생의 결실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틈틈히 연마하신 사진작가로서의 업적을 높이 기리고
싶습니다.
고귀한 전시회에 한걸음에 달려가고 싶으나 못 가는 마음이
아쉽습니다.
성황리에 좋은 수확을 기원합니다.

김동운님의 댓글

곳곳에 훌륭한 형제들이 많이 계십니다. 못 가지만 아낌없는 성원을 보냅니다.안덕호 형제님 가정과 함안 교회에 화평과 영광을 기원합니다.

이종영님의 댓글

안덕호 선생님은 경남 함안교회 장로님으로 1800가정 대표적 모범 신앙가족으로 존경을 받고 있읍니다.
금번 전시회가 성황리에 이루어 지시기를 축원드리며 축하방문하도록 하겠읍니다.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