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그인
오순도순 - 1800축복가정회
메인 메뉴
가정회소개
회장인사
가정회 정관
가정회 연혁
임원 및 구성
임원 및 구성
부인회 등
후원회
역대 주요임원
가정회 소식
복지회
복지회 소식
복지기금
복지나눔 현장
장학회
장학회 정관
장학회 이사
역대임원
장학회 소식
부인회
부인회 소식
역대 부인회장
부인회 코너
회원코너
회원명부
삼위기대
회비납부
행복한 가족
오순도순 화보
성화자명단
지회활동
지회활동
오순도순
글마당
알뜰장터
사진첩
기도(祈禱)
풍경사진
우리광장
회원논단
신앙생활
건강상식
동호회 게시판
커뮤니티
방명록
선후배사랑 게시판
자유게시판
좋은글 인용
쉼터
2세 게시판
멀티미디어
커뮤니티
커뮤니티
방명록
방명록
방명록 작성
등록
Total 1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검색어
필수
검색
목록
흔적남기기
인기글
강성원 회장님, 혹시 컴퓨터를 신형으로 교체하지 않으셨나요? 제가 컴퓨터를 새로 구입하였는바, Window8로 스마트폰 스타일이더군요. 제 실력으로서는 적응하기가 무척 까다롭군요. 그래서 예전 사용하던 노트북으로 1800홈에 들어가 사진을 올렸습니다. 김명렬 위원장님, Window8로 홈에 들어가면 댓글들이 이상하게 세로로만 길게 뜹니다. 강성원 회장님이 말씀하시던데로 그 글들이 계속 뜹니다.
이태곤
2012.11.29
환영댓글
직접 작성
웬일인지?
인기글
아무리 사진첩에 사진을 올리려 해봐도 오늘도 헛탕! 엊그제도 정성껏 글을 작성한 후 크릭한 순간 도루묵!
이태곤
2012.11.26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참어머님 분부말씀] – 천기3년 천력 7월 1일 (양력 2012년 8월 18일) "우리에게는 정지가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정지가 없습니다. 이 말을 명심하세요. 아버님께서 지금까지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일을 반드시 성취하여야 하겠습니다. 지금 아버님께서 힘든 투병을 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식구들은 상심하지 마세요. 동요하지 말고 흔들림없이 나아가세요. 또한 참아버님께서 이루시려고 하셨던 모든 일들을 여러분은 반드시 이루겠다는 다짐과 결의…
이태곤
2012.08.21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말라위 분봉왕 수행업무에 보템이 될 것 같아 밀링고대주교 부부가 고향, 잠비아에 가는 길에 동행합니다. 예전에 잠비아와 말라위는 영국식민지 통치아래 한 나라였습니다. 그의 고향은 현 잠비아와 말라위 국경선 근처로 초등학교-중학교는 말라위 땅에서 다녔답니다. 그러기에 고향에 가려면 말라위의 링롱웨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답니다. 대주교의 도움으로 말라위쪽에 준비된 의인을 찾을까하는 기대감에 자청해서 따라나섭니다. 충청남도 도청 공무원 방문단도 …
이태곤
2011.02.19
환영댓글
직접 작성
월출산 산행! 만사현통하시길 삼가 축원하나이다.
인기글
오늘 박보희 총재의 한국전쟁참전국 순회귀국보고회가 천복궁 세계본부교회에서 개최됩니다. 저는 식구님들을 봉고차에 탑승시켜 오후에 갈 마음준비를 하고 컴앞에 앉아있습니다. 동인지에 실릴 원고때문에 노심초사하고 있구요. 손을 주제로 작품을 써야 되기에 깍지낀 손에 대한 참부모님 말씀을 중심으로 끙끙거리고 있습니다. 오늘 박총재 강연회에 전도대상자인 문학박사 한분을 참석시키려 합니다. 독실한 기성교인인 그가 오늘 천복궁 방문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궁굼합니…
이태곤
2010.11.03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문정현 여사님, 이번 일본협회본부 방문에 귀한 환대를 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초등학교 1학년인 외손녀 예리(대숲이 지어줌, 미국이름은 아리사)에게 풍성한 선물보따리를 안겨줘 엄마가 흐뭇하게 받아들였습니다. 특히 외손자 지성이는 자동차 장난감을 하루종일 가지고 놀더군요. 예리가 시부야역으로 걸어모면서, "예리("나", "저"란 단어를 전혀 사용하지 않음)는 교회에 더 있고 싶은데, 왜 빨리가?"해서 잠시 난감했습니다. 말라위 선교사가 방문하기로…
이태곤(대숲)
2009.12.24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나무 명상 일을 멈추고 나무를 껴안으십시오. 그리고 두 눈을 감은 채 나무에 손과 입술, 이마를 갖다 대십시오. 그러면 나무의 신성하고 강건한 기운이 느껴질 것입니다. 마치 당신 자신이 땅에 뿌리를 깊이 내리고 하늘에 닿을 듯 자란 나무가 된 것과 같은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 이름트라우트 타르의 《페퍼민트 : 나를 위한 향기로운 위로》중에서 - * 살면서 나무를 껴안아보신 적이 있나요? 더구나 입술이나 이마를 …
이태곤(대숲)
2009.12.04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과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 긍정적인 사람은 중간에 길을 잃고 벽에 부딪혀 실패를 한다 할지라도 다시 방향을 돌려 액셀을 밟고 달려간다. 그러나 부정적인 사람은 길이 막히면 그대로 주저앉아 포기하고 만다. 자신 안에 있는 액셀과 브레이크, 이 둘 중 어느 것을 사용할 것인가는 자신의 선택과 의지에 달렸다. [출처] 나는 긍정을 선택한다 / 류태영
이태곤(대숲)
2009.10.03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오늘 저녁나절에 이종선형제 한테서 전화가 왔답니다. ㅋㅋㅋ 엊그제 한 형제와 통성명을 하다가 "아~ 집나간 형제를 찾는다고 수소문하고 있는 분이 바로 당신이군요?" "뭐요, 나를 찾아요???"
대숲
2009.06.29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엊그제 식구님이 승화하셔서 원전식 주관하려 '충남 태안군 원북면 동해리'를 갔습니다. 29년만에 마을을 간 것입니다. 태안교회장으로 시무하면서 두딸을 낳았습니다. 당시 몇 안되는 식구들중에 동해리에 사는 식구가 있어 자주 심방을 갔습니다. 쌀이 떨어져 배가 고파 심방갔던 적도 있었습니다. 한참을 버스을 타고 가다가 내려 십오리를 터덜터덜 걸어가야 했습니다. 십년이면 강산이 변한다고 세번 변했으니 예전의 마을 모습은 사라져버렸더군요. 우리네 인생도 그럴 …
대숲
2009.05.22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36가정 김영휘 회장님의 건강수칙이라네요. 참고하시길! 5대 금기사항 1. 과식하지 말 것. 2. 과로하지 말 것. 3. 과스트레스를 피할 것. 4. 불량식품을 먹지 말 것. 5. 과욕을 부리지 말 것. 9대 권장사항 1. 신선한 공기를 마실 것. 2. 좋은 물을 마실 것. 3.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것. 4. 자연식품을 고루 섭취할 것. 5. 배설을 잘 할 것. 6. 적당한 운동을 할 것. 7. 충분한 수면을 취할 것. 8. 체온조절을 잘 할 것. …
대숲
2008.10.27
환영댓글
직접 작성
흔적남기기
인기글
오늘 처음으로 오순도순 집을 찾아 왔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종종걸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태곤
2004.11.13
환영댓글
직접 작성
환영댓글
×
커뮤니티
방명록
선후배사랑 게시판
자유게시판
좋은글 인용
쉼터
2세 게시판
멀티미디어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