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회소개
회장인사

회장인사

존경하고 또 사랑하는 한국 1800축복가정 회원, 형제자매님 여러분!


우리는 역사의 오직 한 분, 인류의 영원하신 구세주요, 메시아요, 재림주이신 천지인참부모님을 만났고, 또 그 분의 사랑의 손길에 의해 1800 축복가정이 되었습니다. 어느덧 만 50년이 되었기에 지난 3월 8일 우리는 서울시 용산구에 소재한 천원궁 천승대교회에서 "축복결혼 50주년 기념식, 금촌식”을 성대하게 거행하였습니다. 전국 25개 지회에서 500여 명의 형제자매들이 그리움을 가득안고 참석하였습니다. 특히, 새벽 일찍 일어나 천리길을 달려오신 강원도권, 경상도권, 전라도권 형제자매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하였는데 이제 강산이 다섯 번이나 바뀌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역사의 그 한 날인 1975년 2월 8일, 같이 축복받은 우리 형제자매들 204분이 성화의 길을 갔기에 아쉽고 그리운 마음을 금할 수가 없어서 지난 총회시에 이존형 형제님이 감동적인 시를 지어 그 분들을 추모하였습니다.


그동안 50년 간 우리 가정회를 이끌어 오신 김동운 초대회장님을 비롯하여 여영수, 김종문, 홍옥진, 김흥태, 박윤수, 최문규, 최이덕, 김성만, 장두재, 윤정로, 오덕환, 박순철, 임성송, 황광현, 양형모, 조규성, 이옥용, 허봉주, 류종소, 이재만, 이병무, 김택수, 김명렬 전임회장님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역대 여성회장님들과 전국 25개 각지회장님들의 큰 헌신과 봉사로 오늘 한국 1800축복가정회가 튼실하게 존속하고 있습니다.


이제 제27대 회장으로 취임한 저는 선임회장님들이 이룬 고귀한 전통과 업적을 잘 계승하면서 재임기간에 가능하면 한 차례씩이라도 전국 각 지회를 방문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70대, 80대 원로가 되었지만 우리에게는 자랑스런 2천여 명의 2세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협회 공직자와 목회자는 물론 사회 각 분야에서 열심히 활동하여 상당한 기반들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가정회에서는 이 귀중한 자산인 2세들을 품고, 또 묶어서 1세와 2세, 그리고 3세가 함께 더불어 사는 네크워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전국 각 지회별로 자녀들의 연락처와 근무처를 취합해 주시길 부탁합니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라는 격언처럼 우리 회원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빠르면 내년에, 늦어도 후 내년 총회는 HJ천원단지 천원궁에서 갖기를 기원합니다. 고맙게도 430가정 선배들은 매년 3월 1일에 청평에서 총회를 갖는데 금년에도 지난 3.1절에 청평에서 부모님 250명과 2세, 3세 총 600여 명이 모여 참어머님을 모시고 총회를 가졌다고 합니다.


끝으로 저의 소원은 오직 하나!

우리 모든 형제자매님들이 모두 건승하시는 것뿐입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낮이면 구름기둥으로, 밤이면 불기둥으로 우리를 인도하시는 하늘부모님과 우리의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요, 사랑이요, 영생이신 천지인참부모님"의 가호와 은혜와 축복으로 사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아주!



한국1800축복가정회 회장 박범주올림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