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회 소식

축복성혼33주년 기념식 및 제28차 축복가정총회 참석 감사

컨텐츠 정보

본문

축복성혼33주년 기념식 및 제28차 축복가정총회를 아름답고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지켜주신 하나님과 천지인 참부모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날은 석가탄일에 참부모님이 한국으로 오시는 날이어서 더욱더 깊은 뜻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우리들을 축하여 주시기 위하여 축하화환을 보내주신 문형진 회장님, 문국진 재단 이사장님, 문훈숙 회장님,김찬균 회장님, 김봉태 총장님, 일본통일그룹 임도순 회장님, 윤정로 사장님, 박규남 회장님, 황선조 총재님, 유종관 회장님, 손대오 이사장님, 민병표 회장님, 이정운 회장님, 김재봉 회장님, 신상렬 회장님 그리고 신달순 사장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축복성혼33주년 기념식 및 제28차 축복가정총회에 참석하여 격려의 말씀을 주신 이동한 부회장님 내외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전국의 형제자매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들의 축복33주년을 자축하기 위하여 바쁘신 가운데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역대회장님, 전국의 지회장님, 장학회 부이사장님 그리고 중앙회 임원진과 부인회 임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특히 파인리즈 김재봉 회장님, 충북지회 정수연 지회장님과 회원여러분, 충남지회 박준호 지회장님과 회원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총회에는 전국에서 1세부터 3세까지 참여하여 그 의미가 대단히 컷습니다. 또한 312명의 형제자매들이 참여하여 성황을 이루게 되었고, 특히 일본1800축복가정 대표단이 참여하여 예정한 국제적인 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이나모리 이치로회장과 이노구치 야수오 형제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멀리 부산, 경남, 전남, 강원도 등 전국 각 지역에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참석하여 주시고 협조하여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를 위하여 큰 박수를 힘차게 보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이번행사는 형제자매들의 여러가지 사정을 고려하여 중앙회 임원, 전국지회장 그리고 부인회 임원과 지회장들이 특별 찬조금을 협찬하여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이중희, 김동현, 김천수 형제의 특별한 협찬품은 너무도 귀한 내용으로서 진심으로 감사 감사드립니다. 또한 여러가지로 어려운 가운데 행사를 위하여 찬조금을 보내주신 형제자매 여러분에게도 감사를 드립니다. 행사의 진행을 맡아서 물심양면으로 애쓰신 이옥용 수석부회장님, 류인협 차석부회장님, 정해관 사무총장님을 비롯한 중앙회 임원 그리고 고종우 부인회장님을 비롯한 부인회 임원 여러분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이번에 발간한 "아름다운 1800축복가정 홈"을 통하여 우리의 홈 페이지에 많은 분들이 접속(www.1800.or.kr)하시어 서로서로 따뜻한 정이 오고가는 귀한 형제자매들이 되시기를 기대합니다. 그리고 귀한 자료를 많이 남겨 주시면 또다른 분이 책으로 발간하리라 생각하며 우리들의 역사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중앙회 회장으로서 여러 임원들과 축복성혼33주년을 아름답고 기억에 남는 행사로 준비를 한다고 하였으나 미비한 점이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형제자매 여러분 모두가 하나님의 귀로 들으시고, 하나님의 눈으로 보시고, 하나님의 마음으로 지켜보아주셔서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가정회의 발전을 위하여 서로가 힘을 주시고 격려를 주시고 지켜보아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공사다망하여 금번 총회에 참석하지 못하신 형제자매 여러분께서도 건강하시고 다음 총회에서는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형제자매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끝으로 형제자매 여러분의 가정가정에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크신 축복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하면서, 가정총회 행사를 성스럽게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회장부부가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5월 13일
한국1800축복가정회 회장부부 조규성 이길순 드림.

관련자료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