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회 소식

축복성혼33주년 특별예물 봉정 보고

컨텐츠 정보

본문

천일국 8년 2월 8일 천정궁 훈독회 시간에 “평화의 왕 천지인 참부모님”께, 한국1800축복가정 형제자매 여러분들의 큰 정성을 모아서, 특별예물을 봉정할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과 참부모님 앞에 형제자매 여러분과 함께 깊은 감사를 올립니다. 또한 여러 가지로 어려운 사정들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적극적으로 예물비를 헌납하시고 모아서 보내 주신 형제자매 여러분들께 진정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금번 봉정한 특별예물은 장충체육관(돔의 직경 73m, 높이 40m)을 400분의 1로 축소하여, 체육관 모형 돔의 직경 약 18cm, 높이 약10cm, 붉은 색 융단 받침은 상단 27cm, 하단은 33cm로 하였으며, 소요된 금은 순금(24K) 18냥(180돈)으로 순수하게 손으로 제작한 예물입니다. 예물의 부분부분을 1800축복가정과 축복성혼33주년과 연결하려고 수리적인 관점을 기울였습니다. (관련한 사진을 사진첩에 올렸습니다)

황선조 회장님의 “오늘은 1800축복가정의 축복성혼33주년으로 1800축복가정이 훈독회에 참석하였다”는 보고 말씀, 천지인 참부모님께 경배를 올리고, 1800축복가정회 대표들의 축복 감사 꽃다발 증정(충북지회장 정수연, 변인효 부부), 부인회에서 준비한 부모님에게 드리는 용돈 봉정(오덕환, 고종우 부인회장 부부), 이어서 1800축복가정 축복식 장소였던 창충체육관 모형을 특별예물로 봉정(조규성, 이길순 회장부부) 하였습니다. 이어서 정원주 보좌관의 평화훈경 10장 훈독이 진행되었다.

참아버님께서는 “1800축복가정은 육수를 3번 합한 18수를 의미하며 사탄세계 종결수야, 삼육십팔. 축복이 세계의 문을 연 것”이라고 하셨고. 이외에도 “사랑이 출발한 곳은 성에서부터, 생명과 혈통, 사랑이 연결되는 것은 그것 밖에 없어. 그것이 엉망진창이 된 거야. 누더기가 되어도 그런 쌍 쓰레기의 누더기가 되어버렸다는 거야. 가정에서부터, 가정! 무슨 가정이냐 하면 성을 절대 보호하고 절대 세우고 절대 사랑할 수 있고 절대 혈통의 씨를 심을 수 있는 본 동산이라고” 가정의 중요성을 말씀하셨습니다.

이날은 참부모님의 특별하신 은사로 “1800축복가정” 이름으로 훈독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훈독회를 하셨지만, 축복가정회 단일의 이름으로 훈독회가 개최되기는 처음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우리 1800축복가정은 너무도 큰 은사 앞에 깊은 감사를 올려주실 줄 믿습니다. 큰 축복의 은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침 식사가 끝난 후, 참아버님께서는 곽정환 회장님에게 특별히 "1800축복가정에 싸인을 하여 주라"고 말씀하시어, 곽정환 회장님께서는 보고용으로 제작한 판넬에 "참父母님 命에 의하여"란 제호를 달고 싸인을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1800축복가정 형제자매 여러분, 명절 다음 날이라 교통사정이 매우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전라도, 부산, 경상도, 충청도, 강원도, 수도권 등 전국 각지에서 훈독회에 참석하여 주신 형제자매 여러분 정말로 감사를 드립니다. 힘들게 참석하여 주신 훈독회라 참석자 여러분이 느끼시는 은사도 크셨으리라 믿습니다.

다만 회장이 불민하여 형제자매 여러분들과 더 좋은 기억에 남는 행사를 추진하지 못하여 송구한 마음 금할 길이 없습니다. 부디 언짢은 기억은 모두 잊어 주시고 좋은 일만 기억하여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전 임원진이 합심하여 3월 1일 총회를 열심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기억에 남는 총회가 되도록 많은 조언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하시는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하시고, 큰 축복이 가정 가정에 충만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2008년 2월 8일
한국1800축복가정회 회장 조 규 성 드림

관련자료

댓글 3

조항삼님의 댓글

그 동안 수고하여주신 조규성회장님 고종우부인회장님
그리고 임원진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전 축복가정의 중심인 1800가정이 참부모님으로부터
크신 은사를 내려주심 모두 기억하겠습니다.
영광의 날로 영원히 영원히 ***♡

Alpus님의 댓글

조규성 회장님과 18가정님들의 정성의 영광을 천지인 참부님께 봉헌은
천주에 영원히 빛날 18가정의 승리의 금자탑입니다.
축하와 경의를 표합니다.

kmryel님의 댓글

여러가지로 바쁜 가운데서도 큰일(전 가정들의 정성을 하나로 모우는일)을
추진한 회장단모두 정말 고생많이하셨습니다.

가정회 은행계좌

신한은행

100-036-411854

한국1800축복가정회

알림 0